책먹는미술관미술학원, 연령별 발달 단계에 맞춘 놀이 중심 미술 교육을 제공합니다 충남 홍성군 홍북읍에 위치한 책먹는미술관미술학원은 4세부터 초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그림책 속 스토리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아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학원의 핵심 특징은 연령별 발달 단계에 맞춘 놀이 중심의 교육 방식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그림책을 활용해 사고하고 상상하며 소통하는 능동적인 수업에 참여합니다. 단순한 그림 그리기가 아닌, 그림책의 내용과 메시지를 이해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 수업이 진행됩니다. 또한 실물 자료와 수업 감상 자료 등 다양한 교구를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무엇을 어떻게 그릴지 깨닫게 합니다. 이곳은 소규모 정예 수업으로 운영되어 개별 학생에 대한 밀착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문 강사진의 세심한 지도 아래 학생들은 자신감 있게 미술 실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특히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엄격한 출결 관리와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책먹는미술관미술학원은 그림책과 미술의 융합을 통해 유아와 초등학생들의 창의성과 감수성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놀이와 체험 중심의 수업으로 학생들이 즐겁게 미술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후기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책먹는미술관❤ 책을 읽고 주제에 맞게 다양한 미술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꿈꾸는 곳아이들이 책을 읽고 상상하는 것을직접 표현하는 곳아이들에게 친근한 환경원장님과 선생님들 항상 친절하게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살때부터 시작해서 5살인 지금까지 하고 있어요시설도 깔끔하고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선생님도 아이들을 많이 이뻐해주시고 수업도 다양해서 아이가 좋아해서 꾸준히 다니게되네요^^ 내포에 미술학원 많지 않은데 만족스럽습니다~~
미술활동을 워낙 좋아하는 아이라 집에서는 제약이 많아 학원을 알아보던 중 책 먹는 미술관을 알게 됐어요.선생님과 독서 후 미술활동을 하고, 소수정예라 꼼꼼하게 지도해 주시며 퍼포먼스 위주라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너무 좋아해요!학원 안에 세면대가 있고, 맛있는 간식과 커피가 구비되어 있으며, 넓은 대기실이 있어 편해요.원장선생님과 담당선생님 모두 열정적이시고 친절하셔서 매우 만족하며 보내고 있어요.
아이가 수업을 즐거워해서 2년 넘게 다니는 동안 한 번도 가기 싫다 안하고 잘 다니고 있어요~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아 더 오래 다닌것 같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아이에 맞게 잘 지도해주셔서 정말 좋고 감사했어요(저희 아이가 좀 힘든st😂). 그동안 꾸준히 지도받으니까 이제는 저렇게 멋진 작품도 완성하더라구요.
선생님께서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즐거운 미술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아이 스스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이예요~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업 진행을 해주시니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네요~ ^^
3년동안 아이가 수업때마다 기대하며 신나서 가는 수업이네요~소수정예라 좋고 선생님들께서도 아이들과 소통 잘 해주십니다~시설 깔끔하고 다과도 잘 되어있어 기다리는 동안 쾌적하네요~~~
5,6세 여아두아이 모두 재밌게 다닙니다.
미술에 관심있는 어린이들이라면 추천합니다! 일주일 내내 미술학원 가고싶다고 말합니다 ㅎㅎ 그만큼 재밌어 하고 수업도 재밌게 해주십니다!!!
아이들이 미술학원 가는 날만 기다려요~매주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고 선생님도 항상 친절하게 아이 수준에 맞게 지도 해주셔서 정말 즐겁게 다니고 있어요!너무 너무 만족합니다!!